녹용홍삼 여름 세일/헬스코리아

TKT 0 51 08.02 09:31

헬스코리아의 최고 보약 ‘녹용홍삼’이 미주에 소개된 지 8년 째 꾸준한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한인들로부터 최고의 보약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꾸준히 애용해온 한인들에게 보답하는 감사의 뜻으로 ‘녹용홍삼 여름 세일’을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산 6년근 홍삼의 배합으로 1주일만 복용해도, 아침에 일어나는 가벼움과 하루를 마칠 때의 피곤함을 잊게 해주는 FDA 승인을 받은 보약이다.

평소에 기초 체력을 잘 관리한 경우에는 여름 한철을 지내는 것이 별 무리가 없다. 그러나 평소에 면역력 관리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여름 무더위나 감기 한 번에도 많은 체력 손실을 보기 쉽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헬스코리아 녹용홍삼만큼 좋은 것이 없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 저하뿐만 아니라, 힘없는 근육의 처짐과 관절염 또는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헬스코리아 미니 전동 자전거가 이런 분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고 있다.

녹용홍삼 1박스가 350달러다. 1박스에는 80ml 녹용홍삼이 60팩이 들어 있다.

이번 여름 세일의 특징은 녹용홍삼 2박스를 구입하면 헬스코리아의 또 다른 자랑인 천진단 1박스가 무료다.

천진단의 주원료는 뉴질랜드산 녹용의 분골 이외에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기적의 물질’로 소개된 침향과 참당귀, 산수유가 사용되었으며 이런 주원료가 천호식품 헬스케어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복용하기 좋은 맛과 최상의 효능이 나타날 수 있도록 잘 배합되었다.

천진단에 함유된 산수유는 배뇨장애를 겪고 있거나 남성, 여성 갱년기로 인한 신장기능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코리아 제품 중 하나이다. 천진단은 액체가 아닌 환 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문의: (213)385-1005
▲웹사이트: www.ohhealthkorea.com 

Comments